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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점령
작성일 2011-09-09 02:32:18 KST 조회 282
제목
해병이 정말 이해가 안됨,

해병으로 모든 상황에 대처할 수 있게 만들겠다고 블리자드가 공표했다면 그건 자기 입으로 다양성이 없는 게임을 만들겠다는 것이나 다름없고, 빠르게 질릴 수 밖에 없는 게임을 만든다는 거임,


왜 해병 체력은 40->45가 되었으며, 전투방패 업그레이드는 왜 해병의 체력을 10이나 올려주며, 사거리는 처음부터 5이고, 공격 선딜도 0.05초로 짧게 줬는지 이해불가능,


다른 유닛들은 전부 해병을 보조하는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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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J. (2011-09-09 02:33: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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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거리 5 기본 제공에다가 공격 후 딜레이도 없는것 추가해야죠.
아이콘 그reeN (2011-09-09 02:33: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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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첨 단추를 잘못 꽸는데 그놈의 자존심때문에. 이러다 저러다. 지금은 이러지도 저러지도.. 너덜너덜해진 기분
아이콘 체르윈 (2011-09-09 02:33: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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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글읽다가 부왘할뻔 속이 후련하네
아이콘 렉스모범시민 (2011-09-09 02:33: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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염차가 해병을 녹이는 현실;;;
아이콘 Celcious (2011-09-09 02:34: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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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오닉, 메카닉으로 나뉘어지는 양상이 싫었나봐요.

사실 스2 나오기 전에는 메카닉 사이사이에 해병이라는 기본유닛이 섞여있는게 좀더 그림이 되지 않나 생각을 한적이 있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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