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쿠나쿠나
작성일 2011-10-02 15:14:22 KST 조회 161
제목
애초에 꿀멀이란 요소를 넣은 이유

다른 게임에서도 많이 보이는 건데,

'보다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를 위해서 저렇게 많이 해둡니다.

리스크는있지만 획득하면 쩌는 보상이 주어지는 요소 ㅇㅇ


그래서 보통 지키기 어렵다 싶은 곳에 꿀멀을 박아 놓고

거기 먹기 위해서 or 먹은 거 깨기 위해서 피튀기게 싸우셈~ 이라는 의도로

재밌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매퍼들이 노력했다.

...였겠으나, 현실은 시망.


일단 수비 유리한 종족이 먹고 나면 타 종족은 피해가거나

자원차이 때문에 감당 못하고 꼬라박다 ㅈㅈ 나는 반면,

수비 불리한 종족이 먹은 후에는 지키는 데 돈 퍼붓다 겨우 본전 넘게 건지는 게 현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