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쿠나쿠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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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10-02 15:14:22 KST | 조회 | 161 |
제목 |
애초에 꿀멀이란 요소를 넣은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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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게임에서도 많이 보이는 건데,
'보다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를 위해서 저렇게 많이 해둡니다.
리스크는있지만 획득하면 쩌는 보상이 주어지는 요소 ㅇㅇ
그래서 보통 지키기 어렵다 싶은 곳에 꿀멀을 박아 놓고
거기 먹기 위해서 or 먹은 거 깨기 위해서 피튀기게 싸우셈~ 이라는 의도로
재밌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매퍼들이 노력했다.
...였겠으나, 현실은 시망.
일단 수비 유리한 종족이 먹고 나면 타 종족은 피해가거나
자원차이 때문에 감당 못하고 꼬라박다 ㅈㅈ 나는 반면,
수비 불리한 종족이 먹은 후에는 지키는 데 돈 퍼붓다 겨우 본전 넘게 건지는 게 현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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