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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호크룩스미러문
작성일 2012-02-07 20:58:17 KST 조회 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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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토스인 나도 이해가 안 가는게




당연히 차원관문이면 쿨탐이 관문보다 길어야한다고 생각함.


관문에서 나와 전장까지 가는 거리를 0으로 만들어버린 건데, 당연히 쿨탐은 차관 > 관문 이어야 하는거 아닌지....



그렇다고 지금 차관을 바꾸자니 망삘이고 ㅠㅠ


컨셉이 너무 잘못되었음. 에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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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나그네 (2012-02-07 20:59: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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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관 자체가 스타라는 게임에서 엄청난 효율을 내는 시스템이다 보니 그 차관을 이용하는 유닛들이 병신이 됐다는게 참.... 플토한테는 차관의 엄청난 효율을 그대로 이용하게 해주고 타 종족한테는 그에 대항할 수 있는 다른 특성을 주는게 맞을텐데
아이콘 재미없네요 (2012-02-07 20:59: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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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쯤되면 스2 종족의 문제를 테,프에서 찾을게 아닌듯.
아이콘 HERAxp (2012-02-07 20:59: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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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니깐 ㅋㅋㅋ 오히려 관문에서 뽑는게 더 오래걸려 무슨 컨셉이 이따구 ..
호크룩스미러문 (2012-02-07 21:00: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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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나그네 // 맞는 말임. 에휴;;
아이콘 HERAxp (2012-02-07 21:00: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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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나그네//저그 입장에서 보면 관문 유닛이 병신이라는건 정말 이해하기 힘드네요
아이콘 불끄고일로와 (2012-02-07 21:00: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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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관쿨을 45초로 늘리고 차관때문에 약해진 관문병력을 세게해줬으면 관문병력조합으로도 초반수비가 가능할텐데 말이죠...
아이콘 토스사기요 (2012-02-07 21:02: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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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애초에 컨셉이 잘 이해가 안됐음..
아예 처음부터 차관을 기본 설정으로 했다고 하긴 하는데 뭔가 아쉬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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