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링톤 | ||
---|---|---|---|
작성일 | 2012-02-09 13:35:27 KST | 조회 | 84 |
제목 |
근데 복돌을 못해서 흥행 실패했다고 보기도 힘든게
|
한국에서 스2는 꽤 오랜 시간동안 오베를 했었습니다. 다른 나라에선 생각지도 못한 서비스였죠.
게다가 요즘의 게임시장 판도에서 RTS는 매니아 유저들의 장르 아닌가요?
매니아 유저들은 대중적 인기와 상관없이 자신의 맘에 들면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게임을 구매합니다.
즉, 스2가 대중적 인기를 얻지 못한 근본적 원인은 스2의 게임성 자체에 있다는 얘기죠.
저는 스2가 부분유료화가 되었더라도 서든 아이온 피파의 아성을 넘진 못했을 거라 봅니다.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