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lexo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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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2-25 21:20:32 KST | 조회 | 409 |
제목 |
스2 초기에 설계가 얼마나 씹망이었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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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1 오리지날 초창기보다 스타2 초창기 양상이 더 병맛 쩔었음
일단 프프전은 파일런짓고 상대 본진으로 가서 두번째 파일런부터 계속 거따 박아댐
그리고 차관업이 슈발 존나 빠른 속도로 완성되서 상대가 아무리 기쓰고 파일런 부셔봐야 질럿 소환이 더 빠름
그래서 서로 깃발 꽂고 본진 부시고 맵의 사방팔방에 파일런 남기고 그거 부시러 돌아다니는 rpg가 전부였음
이런 양상 계산도 못하고 차관 기획한 새키는 대체 뭐야
플테전은 충격탄이 기본장착인 불곰이 나와서 토스를 털러감. 이때가 테란의 유일한 승리의 타이밍이었음
그런데 불멸자가 추적자보다 빌드타임이 짧아서 걍 토스들은 파수기 광전사로 불곰이랑 대충 실갱이하다가 불멸자 증폭으로 뽑으면 신나게 테란 입구 조여놓고 거신 뽑아서 밀거나 올멀티하고선 안드로메다 보내곤 했음. 거신은 방사피해가 지금보다 극심해서 해병으로 답도 안나왔음
체감상성 9:1
저플전에선 바퀴때문에 선제련소 앞멀 이딴거 엄두도 못냈음 포톤도 훨씬 약하고.
바퀴를 어찌어찌 견딘다고 해봐야 다음에 오는 무상성 뮤탈은 그냥 게임종결자
토스가 멀티 하나 더 많아도 뮤탈 많으면 답이 안나올 정도인데 앞마당도 먹기 힘든걸
그래도 저 미친 불멸자로 인해 경기의 양상 9할이 관문+멸자 올인이었는데 가끔 맵에 따라 뚫리기도 했음
체감상성 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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