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김강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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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3-23 23:56:33 KST | 조회 | 165 |
제목 |
블쟈 시나리오 쓰는 방식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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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만들다가 누가 더 재밌는 아이디어 내놓으면 게임 내에 끼워넣어서 연결한다.
하는 거라던데
블쟈 디자이너들은 그게 꽤 대단한 아이디어(적어도 근성은 있긴 하네요 --;)라고 생각하고 있나본데
실제론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전 스타2 자날 스토리가 그 끼워넣기 방식의 가장 큰 피해자라고 봄;
뭐 블쟈도 나름 느낀점이 있을테니 군심에선 좀 나은 모습을 보여줄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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