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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김도강
작성일 2012-03-29 10:40:12 KST 조회 298
제목
lol 이게 좀 문제가 있네

첨 몇판 해보면 드는 생각은

고작 유닛 한마리 가지고 깨작 깨작 밀고 당기기나 하고

이게 과연 스타만큼의 물리적인 스킬이 필요한지도 의문이고,

아이템 몇게 안되는것 가지고 상성이니 어떠니 이러면서 매번 할때마다 하고

참 게임이 찌질해 보였는데

 

이상하게 하면 할수록 계속하게 되네여.

 

이유를 모르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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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타락한아서스 (2012-03-29 10:44: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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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과 제목이 맞지 않네요
그게 왜 문제임? ;;
아이콘 귀염귀염충 (2012-03-29 10:46: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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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인지막걸린지모르겟다
아이콘 쿠나쿠나 (2012-03-29 10:47: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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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를 다 써놓으셨네.

1. 고작 유닛 한마리 가지고 깨작 깨작 밀고 당기기나 하고
= 대규모 유닛 관리에 대한 부담이 적다.

2. 이게 과연 스타만큼의 물리적인 스킬이 필요한지도 의문이고,
= 물리적인 스킬에 대한 부담이 적다.
특히 멀테 부분에선 뭐.... 할래도 할 게 없고 잘해야 캐리하면서 챗하는 정도?
그것도 교전 끝나고 미니언 기다리는 동안 후다닥할 수 있어서 부담 적고.

3. 아이템 몇게 안되는것 가지고 상성이니 어떠니 이러면서 매번 할때마다 하고
= 요게 롤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
연구 대상이 되는 게 단편적인 요소들이라 연구하기가 쉽고,
그렇기 때문에 그만큼의 성과가 바로바로 보입니다.
빌드 깎고 최적화 시키는 거랑 노동량, 투입 시간 대비 성과 확인 정도가 엄청 높죠.
따라서 동기 부여가 잘 됨.
아이콘 쿠나쿠나 (2012-03-29 10:48: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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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제작하는 입장에선 롤이 매우 잘만든 게임임.
접하기 쉽고 파고 들기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고.

다만 플레이어의 기량을 놓고 경쟁하는 측면에선 스2가 넘사벽 급 깊이를 갖고 있어서
즐기는 입장에선 어느 쪽을 좋아하느냐의 문제지 뭐가 더 낫네 못하네 할 문제가 아님.
아이콘 미스터김치남 (2012-03-29 10:48: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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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쓰레기카툰랜더링 초딩게임인지아랏는데 재미있다 그소리아닌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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