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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명림답부
작성일 2012-03-31 15:50:27 KST 조회 184
제목
솔까 사기는 없고, 게임디자인의 한계가 들어나는 거임.

병영을 중심으로 설계된 테란과 고급유닛을 중심으로 설계된 플토간에 힘의 균형이 맞는 타이밍은 얼마 안될 수 밖에 없음.

 

과거에는 테란이 유리한 타이밍에 플토보다 유리한 위치를 선점해왔었던거고,

 

요즘은 플토가 자신이 유리한타이밍까지 끌고 나가는 능력이 좋아진 것 뿐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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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르노르 (2012-03-31 15:51: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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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이 끌고 가기 좋게 만들어진 거임
쿙쿙 (2012-03-31 15:51: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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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답이에용 특히 토스는 디자인에 문제가 있음
너무 경직되어있음
쿙쿙 (2012-03-31 15:51: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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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가 능력도 좋아졌지만 패치와 맵도 거들고
아이콘 명림답부 (2012-03-31 15:51: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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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르노르/ 맵 + 실력의 향상이라고 하죠.
아이콘 적당새 (2012-03-31 15:52: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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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군심메카닉을 기대할수밖에 자날 프테전은 한방에 기울어지기 너무 쉬움
프케 (2012-03-31 15:54: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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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 디자인보면 독을 없애기 위해 독을 만드는 꼴 펌핑과 시증때문에 지게를 만들었고 해병 하나 때문에 테란뿐만 아니라 저그 프로토스 모든 유닛의 디자인이 영향을 받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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