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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저글링이갑
작성일 2012-04-25 00:40:33 KST 조회 234
제목
옛날 4차관만 난무햇던 시기랑

지금 4~7차관 난무하는거랑 


뭐가다름? 


난 그냥 시간 늘어난걸로밖에 안보이는데


오픈시즌 시절 4차관만 넘쳐날때부터 차관시스템 자체를 손봣어야 햇는데 이미 


컨셉은 날라가고 게임이 이상해짐


본진에서 병력모을때는 그냥 관문쓰고 러쉬갈때 차관 변신해서 쓰는게 정상적인 밸런스이고


정상적인 컨셉이고 그런데 이건 뭔 넥슨이 운영하는 게임마냥 밸런스를 맞추는듯 싶음


솔직히 안그런가? 


기존 관문상태 소환시간 대폭 버프 +차원관문 변형시간 버프 + 차원관문 소환시간 대폭 너프 해야한다고 생


각함


뭐 88 전진관문 어떻게 막냐하는데 그런건 관문 건설쿨을 늘리던지 다른방면으로 해결하면 될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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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BFG9000 (2012-04-25 01:01: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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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 얘기대로하면 괜히 차원관문 만들어서 복잡해지는 느낌임. 다른 종족도 마찬가지로 복잡하다면 그것도 아니고 ;;
그냥 예전 스1 시절로 돌아가면 모든게 해결되겠네염. 뭐하러 차원관문을 만들었을까...
우선 (2012-04-25 01:04: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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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관삭제하니까.. 밸런스위해서 애벌레 펌핑이랑 지게로봇and반응로 없어지면 되겟네요..
아..그냥 이럴거면 스1그대로 3d하면만족하실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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