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측제
작성일 2012-04-27 19:20:54 KST 조회 208
제목
4차관 너프과정을 통해 본 블자의 패치 알고리즘

커뮤니티 : 플토의 4차관이 너무 강합니다. 수비하는 입장에서 미리 알아도 장담할 수 없으며, 특히나 프프전의 경우 항상 4차관대결만 나타나는 단조로운 양상을 보입니다.



블자: 4차관?!....음... 블도나 만들어야지ㅎㅎ

.

.

.

gsl에서 4차관이 난무하고, 커뮤니티는 4차관의 문제를 제기하는 글이 연일 올라옴.

.

.

.

드디어 블자가 자랑하는 '승률'측정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함

.

.

.

4차관 때문에 스타2를 때려치거나 안하는 유저들이 생겨나기 시작함.

.

.

.

블자: "여러분 제가 드디어 밸런스의 문제점을 알아냈습니다! 바로 4차관이 문제였습니다. 4차관을 너프하겠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