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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6-04 22:35:35 KST | 조회 | 19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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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를 하는 것도 사실은 승률 밸런스 뿐만 아니라 전략의 다양화를 위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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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저그가 이렇게 되었는데도 선보급고랑 사신빌탐 안 돌려주는 줄 아나?
바로 생더블이나 1병영 혹은 1관문더블같은게 사장될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면 과감하게 생더블이나 트리플하는건 다 사라지고 다 찔끔찔끔 먹고 늦게 크며
과장좀 섞어서 스2만의 빠른 템포를 다 잃게된다.
지금 사신롤백 하면 저테전은 조절할 수 있을지라도 프테 테테의 승률밸런스를 떠나서 게임이
재미없게 된단 거다.
벙커를 왜 패치했간디? 밸런스가 병신이라?
그건 맵 넓혀버리면 해결된다.
하지만 기어이 그걸 보급고를 둔 이유는 결국 재미를 위해서다.
비록 전략 하나는 죽여놨지만 최소한 그 전략하나가 성행함으로서 일어날 병크를 막는 것이다.
4차관을 보라. 별의별 미친패치로 4차관을 반 사장시켰지만
결국 프프전은 병신같은 깃발꽂기 없어지고 다양한 수싸움이 대세가 되지 않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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