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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명림답부
작성일 2012-06-21 08:53:19 KST 조회 325
제목
DK가 밸런스는 잘 맞췄는지 몰라고 게임의 재미는 감소시킴
최근의 발전된 그슬의 경기력은 선수들의 실력향상과 맵의 조화이지 결코 디케이의 패치덕라곤 생각안함.

디케이는 패치를 통해 다양한 양상을 획일화시켰음.

또한 조합을 유도하기보단 강요했음. 그리고 가장 큰 실책은 게임이 지루한 후반양상을 띄는걸 방지하려고 후반유닛의 성능을 놔두었는데,

정작 게임이 후반으로 가는 빈도는 높아짐.

이는 후반이 좋아서라기보단 초중반에 승부를 매듭짓는 요소가 불안정하다보니 게임이 늘어진거라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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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Freedom2 (2012-06-21 10:00: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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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
패치 방향이 운적인 요소를 최소화 시킬려는거같긴한데 운적인 요소 줄일려다 전략적인 요소만 줄어들고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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