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 전에 메인 스타기사에 벨런스 맞다는 글이 추천 1등 먹었던데??????????????????
아직도 대한민국엔 블빠가 있고 블빠들은 스타는 디아 처럼 안그러겠지 하나봄.
스2 처음 공개 할때부터 블자가 이것밖에 못하나, 유닛은 다 예상한데로 나오고(게이트 웨이 소환 컨셉이니 날라올거 예상했고, 지형무시 유닛도 일반적으로 예상되던거) 전투는 극상성에 모든 종족이 견제 유닛을 얻고, 종족특성은 사라지고, 게임의 재미를 주던 컨트롤이 중요한 유닛이 오히려 사라지고(리버삭제, 벌쳐삭제 유닛을 뺄거면 대체 유닛은 더 재미있는걸 만들어야지 더 재미없는걸 만들어놈) , 모든 유닛의 가성비가 다 거기서 거기로됨(사기라고 불리던 저글링, 메딕, 스톰, 다크스웜,탱크 다삭제 또는 하향) 각 종족이 쎈유닛이 있고 쎈유닛이 나올 타이밍이 있으니까, 운영이 공격했다 수비했다 하면서 자신이 쎈타이밍 살리는 빌드를 하는건데 이젠 그딴거 없음ㅋ. 걍 이것 저것 다 조합해서 잘싸우면 됨 ㅋ.
스타2 처음 공개 됐을때 사람들 다 우오오 하는데 10년이 지났는데 이거냐 하고 나는 X나게 깠다가 그 당시에 대한민국 국민의 대다수가 블빠라 X나게 까임.
군심은 재미있는 유닛몇개가 나와서 흥행이 되기는 할거다. 근데 투견이나 폭풍 같은 컨필요 없는 멍청한 유닛들을 왜 자꾸만드는지는 모르것다.
땅속에서 이상한 벌레만드는 그놈도 러커보다 재미없어보임.
디텍팅이 어려워져서 러커가 빨리 나오면 벨런스 파괴에 다른유닛이랑 겹칠까봐 뺀 의도는 알겠는데 , 만들려면 더 나은걸 만들어야하지 않것니.
이미 블자는 하나로 통합되고 지들끼리 경쟁을 안하면서 망조로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