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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AproDitE
작성일 2012-08-28 02:50:19 KST 조회 180
제목
하지만 충격력?이라고 불리는건 유닛마다 다르게 적용된다.

사실  공속느리고 공격력 높은놈이 유리한건맞는데.

 

상대하는유닛채력이 낮으면  공속빠른게 유리하다.

 

 

 

그러하다.  고로 몰라도되는용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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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mindfree (2012-08-28 02:52: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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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이 낮아도 데미지가 딱딱 맞아떨어지면 좋죠
예를들면 저글링 체력이 35인데 18, 18 두번들어거나 35들어가서 화력낭비가 없으면 좋은건데
토르처럼 60이 박혀버리면 25가 낭비
아이콘 거어신 (2012-08-28 02:54: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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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몰라도 되는게 맞죠. 그때그때 달라지는 거면 쓸모가 없음. 게다가 충격력은 아래 설명만 봐선 수치화 하기도 어려운거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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