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RPGLauncher | ||
---|---|---|---|
작성일 | 2012-09-03 10:31:18 KST | 조회 | 245 |
제목 |
군심에서는 각 종족에게 좀 수비적인 면을 강화시켜 주는 것 같아요.
|
폭풍도 원래 공격용 유닛이라기보다는 오히려 닥치고 수비 모드로 일관하는 상대방에 자꾸 진출을 유도하고 나오도록 살살 신경을 건드려주는 유닛이고 수비 쪽에 좀 더 특화되어 있는 유닛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모선이 연결체에 일시적인 공격 기능을 부여하는 스킬도 사거리가 무려 12나 되다 보니까요.
거머리 지뢰도 상대방의 움직임과 동선을 제한하면서 테란의 수비 쪽을 한층 더 보강한 느낌의 유닛이고 군단 숙주도 폭풍처럼 상대방의 진출을 유도하고 수비 병력을 갉아먹으면서 되려 수비용 유닛으로 활용할 수 있는 유닛이는 점을 보면.
자유의 날개에서는 블리자드가 수비적으로 틀어박히는 운영을 싫어해서 공격을 유도하는 느낌이었다면 군단의 심장에서는 좀 더 수비가 용이하도록 유도를 했다는 느낌아 강하게 들거든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자유의 날개와 군단의 심장에서 블리자드가 유저들한테 요구하는 부분이 다르다는 느낌에 대해서요.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