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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Brontoss
작성일 2012-09-03 10:41:47 KST 조회 202
제목
현재에서 유닛 건드릴필요없이 맵만 잘 만들면될듯

현재 래더및 대회에서 토스가 좀 유리한건사실임

하지만 이건거의 맵 영향이 커 보임. 

요즘처럼 앞마당 입구 좁고 2멀먹기 쉬운 맵들이 유행한건 생각보다 얼마되지않았고

(묻계 오하나같은맵)

예전엔 거의 개방형이었는데 테란이 워낙 사기라서 맵 경향이 바뀐거임. 

토스가 너무 좋다면 다시 맵을 수정하면, 충분히 밸런스 맞게 되어있음

바퀴 인구수 1 이딴식으로 조절하면 게임 ㅄ됨 정말로. 

테프전도 좁은진형 없이 넓은 데서 싸우면 테란이 컨할 여지가 많고 게임도 잘 맞아 흘러갈듯... 

이번 심해도시 라는 맵도 2멀방어 힘들게 해서 밸도 괜찮을거 같은데.. 

증거가 토스맵이 많던 WCS는 토스 극우위, 아마 스타리그도 비슷할거같고

맵이 다양한 gsl 은 거의꿀밸.. 테란이 조금 많긴 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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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감염충개사기 (2012-09-03 10:46: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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젤나가동굴처럼 앞마당개방형 맵 하나만 만들어도 토스 존나 줄거같음.ㅇㅇ
아이콘 감염충개사기 (2012-09-03 10:47: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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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마당쉽게먹은토스가사기지, 늦게먹은 토스는 별로 안쌤.
아이콘 야생의추천돌이 (2012-09-03 10:48: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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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장 무지막지하게 넓은곳
루키아S2 (2012-09-03 10:49: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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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힘든맵이면.. 힘듬 젤동..전초?
아이콘 Brontoss (2012-09-03 11:56: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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젤동은 너무 넓고;; 안티가 정도만 되도 괜찮을거같은데욤.. 중앙지형 때문에 테저전 테란이 좋은건데 프저전이나 프테전은 안티가 밸런스 잘 맞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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