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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RPGLauncher
작성일 2012-11-16 09:31:19 KST 조회 186
제목
배틀로얄은 스2 버전으로 컨버전 해서 나오면

같기는 해요. 공중 거리가 가깝다고 해서 스1처럼 뮤짤에 이리저리 주구장창 휘둘려다니다 압도적으로 지는 경기 양상이 나오지도 않잖아요. 그나마 신경 쓰이는 건 빠른 불사조 공허 빌드와 은폐 밴시 정도? 그런데 공중 거리 가깝다고 스2에서만큼은 딱히 밸붕은 아닌 것 같고 러쉬 거리 멀어도 테란이나 타 종족이나 아주 극복이 안되는 편은 아니잖아요.

 

배틀로얄의 특징이 공중 거리는 가깝고 지상은 러쉬 거리가 길다는 것이 특징인데 스2에서 어떻게 작용할 지는...

러쉬 거리 먼 맵이었던 대도시나 돌개바람이 딱히 테저전이 밸붕 수준까지는 아니었다는 점을 보면 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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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rGG (2012-11-16 09:42: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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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로얄이 왜 저그맵이 된거는 뮤짤은 2차적인 문제고 오버로드 정찰이 너무 일찍 되서 뭔가 전략적인 플래이 하기가 진짜 힘들고 그냥 무난히 운영하기에도 저그가 다보면서 맞춤을해서 힘들었던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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