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캐슬링
작성일 2012-12-06 14:05:17 KST 조회 305
제목
밤까 추미는 너프같지 않음?

추미자체가 뮤탈 뭉친거나 무감타 녹이는데 말곤 쓸데가 없는데

그걸 한마리 저격용으로 바꿔버리면 125나 드는 마나로 무군하나씩 죽이는것도 이상하고..

안그래도 밤까 모으기도 힘든데 스플형이면 1~2방만 맞춰도 치명적인데

괜히 져격으로 바껴서 컨셉이 이상해졌네.. 딱 추미업글삭제한게 좋았구만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TIA포로로카성인 (2012-12-06 14:07:3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무리 봐도 야마토랑 중복
아이콘 NS Yoon-G Love (2012-12-06 14:07:5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야마토보다 더 세지 않음?
아이콘 개잡는사나이 (2012-12-06 14:11:46 KST)
0↑ ↓0
센스 이미지
밤까가 인구수2인데 어지간한 인구2짜리 유닛은 다 한방임. 고로 추미한반만 쏴도 밥값은 한다는 소리.
인구2자리가 야마토를 쓰는데 하향일것 같지는 않음. 오히려 강해서 너프될 가능성이 있지.
아이콘 Seamless (2012-12-06 14:12:5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야마토 하위호환

추미 쏠 때 밤까 앞에서 3초 멈춰있다 출발한다는 설정도 뭔지 잘 모르겠고;
아이콘 NS Yoon-G Love (2012-12-06 14:16:1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3초 내로 사거리 밖으로 피하면 안 맞는다는 소리임.
강박관념 (2012-12-06 14:17:3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스1 야마토처럼 전순앞에서 차지했다가 나간다는것 아님?
아이콘 개잡는사나이 (2012-12-06 14:22:37 KST)
0↑ ↓0
센스 이미지
야마토는 단지 차지하는 연출일 뿐이고 차지들어가는 순간 죽어도 못피하지만 추미는 '나 이제 추미 쏠테니 유닛 피해라' 하고 경고하는것임. 사정거리 13밖으로 나가면 추미가 자동 소멸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