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얼칸돌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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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12-23 06:42:02 KST | 조회 | 262 |
제목 |
저프전 관문출발 도대체 이점이 뭐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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짱나서 이 새벽에 글을 올려봅니다 ㅡㅡ;
군심 베타하고 있는데, 군심이고 자날이고 나발이고
무작위 혹은 신맵 울부짖는 협곡때문에(앞마당 지형이 거의 탁 트여있음)
어쩔 수 없이 본진관문 출발 전략을 써보고있는데
당췌 이건 게임이 안됨 ㅡㅡㅋ
1관문 더블을 하건 3관문 더블을 하건 4차관을 하건 우관으로 찌르건 뭐
일꾼 수가 심하게 벌어질 수 밖에 없는 거 같음 ㅋ
그렇다고 그것때문에 도중에 한타찌르기엔 4차관이 아닌 이상 말이 안되고
당췌 이점이 머죠?
어떤 프로 선수는(이름 기억이 안나네) 맵 불문하고 본진출발 종종 쓰긴하던데,
솔직히 그 경기 내에서도 딱히 이점이 보이긴 커녕 스스로 불리함을 초래하는 느낌이고 ㅋ
운영을 어찌 해야할지 감이 안 잡힘 ㅋ
군심이면 예언자 써보라 어쩌라 하시것지만,
방금 포촉을 도배 수준으로 과잉방어를 하는데도 일꾼수가 10기 20기 차이나는거보고
전의 상실 ㅋ
다른 플토 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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