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적당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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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1-24 23:48:01 KST | 조회 | 259 |
제목 |
블리자드는 울트라가 밟고 치고 하는건 왜 인게임 구현 안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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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게 해도 해병 같은 유닛이 약해지지 않게 밸런스 맞출 수 있을텐데.. 피니쉬할때만 나오던지..
게임의 규칙을 너무 지키고 묘사에 소극적인듯
언덕을 넘나드는 공격을 할때 지면을 통과하는등 그런 이상한 점도 전혀 신경 안쓰고..
그러고보니 돌기충돌도 없앴지
물리엔진도 강화해주고 그렇게 하는데..
좀 더 현장감을 섬세하게 살리는데 있어서 뭔가를 놓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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