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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적당새
작성일 2013-01-24 23:48:01 KST 조회 259
제목
블리자드는 울트라가 밟고 치고 하는건 왜 인게임 구현 안하죠

그렇게 해도 해병 같은 유닛이 약해지지 않게 밸런스 맞출 수 있을텐데.. 피니쉬할때만 나오던지..


게임의 규칙을 너무 지키고 묘사에 소극적인듯


언덕을 넘나드는 공격을 할때 지면을 통과하는등 그런 이상한 점도 전혀 신경 안쓰고..




그러고보니 돌기충돌도 없앴지



물리엔진도 강화해주고 그렇게 하는데..

좀 더 현장감을 섬세하게 살리는데 있어서 뭔가를 놓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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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카츠라기 (2013-01-24 23:52: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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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다 저글링 밟으면.ㅠㅠ
아이콘 얼칸돌이 (2013-01-24 23:55: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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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겔디터로 설정대로 유닛크기재현한다고 맵만들었었는데, 기절할 뻔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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