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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RPGLauncher
작성일 2013-01-29 23:38:24 KST 조회 393
제목
결론은 블리자드 잘못이 크다는 얘기네요.
인구수 250이 저그가 너무 유리해서 다른 종족이 도저히 못 이길 정도면 이건 애초에 만들 때부터 설계를 아예 잘못했다고 봐도 무방한 것 같거든요. 그럼 애초부터 이 인구수를 기준으로 해서 처음부터 만들던지;;;

진짜 지금 봐도 웃긴게 인구수 200의 개념은 무려 워크래프트2 시절부터 존재하던 겁니다. 여기서 더 발전을 못하고 인구수 200을 못 뛰어넘는다는게... 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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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아르노르 (2013-01-29 23:38: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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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으셨나 게임 만드는게 그리 쉽게 보임?
아이콘 아르노르 (2013-01-29 23:39: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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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 인구수 250하면 팀플 밸런스도 처음부터 다시 맞춰야 하는데 언제 다 맞춤?
아이콘 짭퉁미러문 (2013-01-29 23:39: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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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요 250이든 더 증가하든 그렇게되면 더 한방싸움위주로되고 더 지루해지는건 앎?
아이콘 랏샤 (2013-01-29 23:39: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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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적화 된 시스템 쓰는게 나쁨?
아이콘 허멘 (2013-01-29 23:39: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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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게 블쟈가 무능해보이면
님이 제시해보시져 한번 인구수 250되었을때 적용해야할 무수히 많은 밸런스패치를
아이콘 착한토스 (2013-01-29 23:39: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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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실수로 추천함
아이콘 배너티 (2013-01-29 23:39: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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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처구니 없는 결론은 대체
아이콘 플토지만허접 (2013-01-29 23:39: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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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관점은 좋은데 너무 멀리갔다고 생각안하심?
아이콘 착한토스 (2013-01-29 23:40: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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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결론은 투견 추가가 시급하단 거겠네요
아이콘 스타2매니아 (2013-01-29 23:40: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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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웃죠
아이콘 허멘 (2013-01-29 23:40: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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왠지 한 3~4글뒤에 이래서 투견이 있어야한다 올라올느낌
화염차드랍 (2013-01-29 23:40: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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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띄 난 테란이란 말이야
akiaaa (2013-01-29 23:40: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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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그로인가 왜 250 해야되는지부터 설명좀
아이콘 Jaypro (2013-01-29 23:40: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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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 입스타가 제일 문제
RPGLauncher (2013-01-29 23:44: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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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발전이 안되니 답답해서 그럽니다. 님들도 그랬잖아요? 전작에 비해서 차지하는 인구수가 늘어난 경우도 있고 일꾼이 인구수 차지하는 비중도 늘어서 전작처럼 대규모 물량전 감상하는 부분에서는 좀 떨어진 것 같다고요. 이거 가지고 얘기는 다 해보셨을틴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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