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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우주뭐함
작성일 2013-02-22 12:57:25 KST 조회 409
제목
블리자드급 회사면 인게임 그래픽은 얼마든지 좋게 만들 수 있음

근데 생각해 보세요

공성전차 한대 쏘니까 울레기만한 폭발이 생겨서 전장이 전부 안개로 뒤덮이고

전투순양함 한대 터지니까 섬광 개쩔고

화염차 찍 그으니까 바닥에 있는 풀 다 타면서 연기나고

파수기 역장쓰면 시공간 일그러지고

핵터지면 화면 새하얘지면서 땅 흔들리고


이러면 게임을 어떻게 해요

뭐가 보여야 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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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가토레이 (2013-02-22 12:59: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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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3부터 물리효과에 맛들린 블쟈
아이콘 Oliving (2013-02-22 13:00: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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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 베타때영상들만해도 그래픽 꽤 좋앗던걸로 기억하는데 그 모선이 장막쓰는것만해도 미사일막을때도 괜찮앗고 그후에 떨어지는물리효과라던가;; 하지만 나오면서 다 조절하면서 빼죠;;;
그정도수준도 사양과 효과때문에 빼는데 시네마틱수준으로 만들어버리면 못해먹을듯
아이콘 lIlllIll (2013-02-22 13:00: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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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도 발매 게임이 쿼드 코어 지원을 못해서 듀얼 코어 지원으로 내놓던 그 블리자드가?
아이콘 야생의추신돌이 (2013-02-22 13:02: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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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게임 모델 아무래도 상관없는데 모델의 높이나 부피를 좀 늘리든가 해서

전투순양함 같은 유닛이 가벼운 느낌이 들지 않게좀 해줬으면 좋겠음.

지금은 너무 유닛이 얇아서 휙휙 돌아감
진리의_국개론 (2013-02-22 13:03: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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뭣도 모르고 무조건 쿼드코어 타령하는 애들보면 좀 불쌍함. 쿼드코어 지원한다고 물량전 프레임이 30에서 40으로 뛰는것도 아닌데 말이지....

곧 나올 심시티5도 실제연산은 싱글코어로만 한다는건 알랑가.....
짹콕 (2013-02-22 13:09: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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쿼드 지원하는 던파나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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