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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Darchon
작성일 2013-03-14 21:29:41 KST 조회 236
제목
(노스포) 엔딩시네마틱은 한국어 버전으로 안 만들었나 보네요

더빙 말고 인물들 입모양 움직이는거요.


컷씬이랑 중간중간 삽입시네마틱 전부 한국말 더빙이랑 일치하게 움직여서


블쟈의 세세함에 감탄했는데. 엔딩영상은 신경을 못썼는지 아쉽네요 ㅎㅎ


그래도 블쟈의 로컬라이징은 제가 경험한 어떤게임보다 넘사벽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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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이뉴이트 (2013-03-14 21:33: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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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네마틱은 원래 다 공통아닌가요? 그정도로 세세하게 만들어줬나..?
진리의_국개론 (2013-03-14 21:38: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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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심에서 CG렌더링으로 만든 씨네마틱 영상은 오프닝과 엔딩뿐입니다.
나머진 지도편집기로 만든 실시간 렌더링이예요. 자날은 전부 실시간으로 돌렸지만 군심은 녹화해서 영상으로 만들었기 떄문에 CG렌더링으로 착각하기 쉽죠.
실시간 렌더링이야 입모양맞추는건 뭐 어렵지 않죠.

문제는 CG렌더링인데... 특별히 만든 자날 오프닝(현역 뜨는 타이커스 동영상)만 입모양을 맞췄지, 나머지 CG렌더링 동영상과 디아3동영상같은건 전부 영어에 입맞춘것 뿐이죠. 이건 만국공통입니다. CG렌더링까지 입모양을 맞춰서 제작할려면 제작비가 몇배로 들어가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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