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진리의_국개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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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3-17 14:12:39 KST | 조회 | 205 |
제목 |
지뢰 실험 종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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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zure.768님께서 친절히 동영상까지 올려주셔서 다시 실험해봤습니다.
일단 타겟팅이 안된다는건 제가 틀렸습니다. 사죄드리구요.
그런데 몇가지 조건이 있더군요. 요약하자면....
1.지뢰가 박히는 모션을 취할때 광클릭으로 발사지연, 타겟팅을 모두 할수있다.
2.한번 발사후 쿨이 돌아왔을때 광클하면 타겟팅은 가능하지만 발사를 지연시킬수는 없다.
타겟팅은 되는데 이게 의도한 사항은 아닌것 같습니다. 지정한 명령을 수행할수 없다는 경고가 나오는걸 보면 모든게 초기화되고 광클을 푸는순간 광클했던 유닛이 첫번째 시야가 되는 그런 매커니즘인것 같네요.
그리고 결과적으로 이짓은 실제 게임에선는 굳이 할 필요가 없는 플레이같습니다. 일꾼대박을 낼 가능성이 있긴하지만 쿨 계산하고 기다리는건 뻘짓같고, 지뢰가 미사일 형식이다보니 지뢰가 많아지면 아주 비효율적인 행동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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