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NoWHere
작성일 2013-04-27 17:51:22 KST 조회 98
제목
맵에 관해서 이야기를 하면

안정된 맵의 시작은


자날 초반기에 말도 안되는 래더맵들에 대한 반발작용으로서 나왔음


초기 래더맵의 대다수는 일관되지 못한 구도와 좁은 맵들 뿐이였음


그래서 그 반발작용으로 '큰 맵','안전한 멀티'위주의 컨셉으로 맵들이 만들어졌고,


종착역과 크레바스를 시작으로 맵들의 발전이 시작, 여명에서 극을 달했고


돌개바람은 이론상 최고의 맵이 되었음.


근데 유저들이 '너무 똑같은 맵 위주'라는 의견에서 나온것이


케스파의 컨셉맵이였고, 이것 또한 반발 작용에 의해서 극단적 컨셉 맵들이 나왔음


그리고 역시나 밸런스가 붕괴 되어버렸고


그 이후에 컨셉과 안정성을 동시 추구하는 형태ㅐ의 맵 트렌드가 바로 지금임.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