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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페르미
작성일 2013-07-04 14:39:20 KST 조회 361
제목
테란 메카닉 개념 패치

※ 탱크 인구수 3->2   혹은 가스 100  둘중 하나만 해줘도 됨

물량을 많이 모을수 있거나 자원 많을경우 빨리 다시 모을수 있께 회전력에 조금이라도 도움 되는 패치

 

부르드워때처럼 인구 2에 가스100으로 할려면 탱크 공속혹은 데미지 하향.  (인공지능이 좋으므로)

 

※ 위도우 마인 가격은 그대로 두고

인구수 2 ->1  대신 재사용 쿨타임 게임시간 기준 20초 더 늘림 

(마인밭 사기 못치게 하고 상대방에게 대응시간 여유를 널널하게 줌.) 

★ 수정안 쿨타임 20초+ 및  스파이더마인3기 개념처럼 재사용 3번.   3번 발사 되면 자동 폭파 !! 

 

개인적으로 스파이더마인에 비해 인구를 먹고 스캔 없이는 클로킹에 반응 안하지만 공중유닛도 잡고

같은 마인끼리 터지지 않는다는게  저정도로만 패치해줘도 훨씬 재미있는 양상이 나올것 같음.

 

 

전체적으로 토스전 메카닉 싸움 가능 밎 테테 저테 라인 싸움을 더 재미있게 만들수 있는 요소임.

 

 

+ 플러스 화기갑 너프 필수

  배틀크루저 소폭 상향

 

프로토스 캐리어 빌드타임 10초 단축 , 인터셉트 실드회복, ( 기본방어 2->3 혹은 무빙샷 상향)

 

저그 군단숙주 피통 상향  (한순간에 확 잃어서 게임 기울지 않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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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어그로중독자 (2013-07-04 14:44: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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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촉 사거리 9 중장뎀 45 시급
아이콘 starking- (2013-07-04 14:46: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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혐뢰..;;
아이콘 기라졸 (2013-07-04 14:48: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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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뢰가 두배 더나오는데 20초 늘어난다고 더될까요?
아이콘 기라졸 (2013-07-04 14:49: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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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이면 인구 50만잡아도 끝나지않나; 지뢰가 50기
아이콘 기라졸 (2013-07-04 14:49: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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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너무 재미있는 지뢰 박기가 될듯
할닉네임이없다 (2013-07-04 14:49: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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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도 노답
아이콘 사게라스 (2013-07-04 14:51: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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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셉질에 덥석 덥석
아이콘 페르미 (2013-07-04 15:02: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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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에 대해선 수정안 제시했음 . 마인밭 사기는 언제나 염려 스러운 문제이므로.

하지만 전체적으로 물량전과 회전력 그리고 라인전 밀당을 더 활성화 시키기 위한 패치임.
아이콘 앗렃 (2013-07-04 15:56: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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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번 발사되면 자동 폭파! 이거 참 괜찮네요~!
다른 부분은 몰라도 이것만큼이라도 실제 패치에 반영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냥 무한정으로 계속 쓰게 만드는 것은 좀 심하다고 생각이 들거든요. 뭔가 지뢰 사용횟수에 제한을 두어야 합니다. 그래야 테란 마이오닉 상대로 저그도 어느정도 할만하죠. 또한 이렇게 해야 테란이 지뢰에 너무 의존을 하지 않게 되구요.
아이콘 앗렃 (2013-07-04 15:57: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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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 지뢰 인구수 줄이는건 좀 아니라고 봅니다. 1로 했다간 윗분들이 말씀하신대로 지뢰만 주구장창 뽑아서 이기는 게임이 나올지도 몰라요.
아이콘 앗렃 (2013-07-04 16:00: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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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머지 말씀하신 탱크 상향, 화기갑 너프, 전투순양함 살짝 버프, 캐리어 상향, 군단숙주 피통 상향 이 모두 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5가지만 해줘도 훨씬 전투양상이 다양하게 나올것 같습니다. 테란이 토스상대로 메카닉을 어느정도는 쓸 수 있게 되면서 폭풍함의 밥이 되버린 전순도 후반부에 쓸 수 있을 것이며, 토스가 타종족 상대로 캐리어를 조금이라도 쓸 수 있게 만들어주며 아울러 저그가 한번에 훅가는것을 방지하기 위한 군단숙주 체력 상향까지.. 모두 좋아 보입니다. 이중에 한 2개만이라도 적용되면 정말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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