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녀들이 '씹(여성의 성기)을 판다'고하여 창년을 일컫는 '씹팔년'이 씹팔->씨팔->씨발으로 변했다는 것.
'씹(성행위)를 한다'하여 씹할->씨팔->씨발으로 변했다는 것.성호 스님의 말에 따르면 씹할이 아니라 '씹 못할'이 욕이라고 한다.
"씨"를 팔 놈에서 유래하여 남창을 일컫는 것.
씨불알이 씹알으로 그리고 씹알이 씨발로 변했다는 것.
'씹(여성 성기)을 핥다'의 씹핥에서 씨발로 변했다는 것.
우수한 말을 만들기위해 그것만하는 종마라는 것이 있는데, 종마는 씨를 뿌리는 말이므로 종마를 '씨말'이라고 부르다가 그것이 변형되어 씨발이 되었다는 설이 있다.
니미씨발의 줄임말로서 여기서 니미는 피시전자의 어머니를 의미한다. 즉 자기 어머니랑도 성행위를 할 정도로 막되먹은 인간말종이라는 의미에서 그렇게 부른다는 설. 이 가설은 황봉알이 '봉알선생의 우리 욕 기행'에서 주장했다.
여성비하발언
존x는
남성비하발언
알면서도 왜 안고쳐질까...
우린 사실 존x를 쓰면서 여성가족부의 든든한 후원자이자
씨x을 쓰면서 남성연대의 든든한 후원자였습니다..
는 쓰고자하는 목적이 아니고
위에 두 용어가 아마 대체로 굳혀져 입에 붙어버린 써선 안될 단어인거같은데;
민주화도 마찬가지고
근데 내가 정말 비하할 목적을 가지고 쓴 거랑
본 뜻을 알든 모르든 왜곡된 형태로 입에 달라붙어 버린 거랑 같게 취급이 된다 이말인가여?
물론 쓴다는 것이 잘못된건 맞지만
의식하고 최대한 안쓰는게 좋은 형세 아닌가...
평소에 욕 안하려고 해도 가끔 한두번씩 나올때마다
옆에서 사람을 어디 남성연대나 여성가족부에 매수라도 하나여?
한소리를 들으면 들을지언정..
저도 민주화란 단어는 거의 안쓰고(써도 그 의미로 쓴다기보다 친구들이랑 대화할떄 어디를 털다 이런 의미로 쓰지;)
~소 ~노 이런건 친구들이랑 웃으면서 대화하는데 내가 뭐 전라도 비방하려고 그랬나
일베를 해서 그랬나;; 일베 사이트 들어가본적도 없어서 어떻게 생겼는지도 모르는데;
싸잡아서 일베충이라고 하는건 일베충으로 싸잡혀진 사람으로써 기분이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