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GeeOne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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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7-26 18:13:32 KST | 조회 | 170 |
제목 |
아까 중국어 인터뷰 말씀하셨던분 보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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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블리자드가 위치한 상해 푸동지방에서 <스타크래프트2>의 간담회(?)가 열렸다.
David Kim은 간단한 연설후 <군단의 심장>의 스토리변화와 주요특성을 되짚었다. 그중 특히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게임에 등장한 여러가지 유닛을 자세히 설명하였다.
1)땅거미지뢰
치열한 마이크로 전투, 게이머의 강력한 마이크로 컨트롤을 겨냥하여 설계하였다. 현재로 보면 확실히 좋아보인다. 지뢰의 피해는 경기를 더 재밌게 볼수있게 할것이다.
(P.S : 이 유닛을 어떻게 설계했는지를 언급할때 David는 최초의 유도미사일 유닛이라는것을 말하였고, 지도의 어디든 타격이 가능했으며, 후에 현재 형태로 변하였다고 말하였다. 알고보니 최초의 설계가 더욱 사기였다!!)
2)화염기갑병 :
설계당시 최초의 생각은 게이머들이 프로토스의 광전사를 상대하기 위함이였고, 후에 우리는 그것의 능력을 강화하여 광범위한 활용성을 갖게 하였으며, 이는 공성전차를 지원하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정도로 해석이 되는걸 봐서는 그냥 유닛의 설명인것같습니다
뭐 초기에 이런이러한 목적으로 디자인된 유닛입니다.
그런내용이 대부분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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