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시베리아감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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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7-30 08:23:01 KST | 조회 | 211 |
제목 |
토스가 디자인상 제일 구리다는 거 부정하는 사람도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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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점 1. 차관과 역장 때문에 관문 유닛이 약함 - > 고급 유닛에 의존함 - > 한방쾅 싸움
문제점 2. 차관과 역장 때문에 관문 유닛이 약함 - > 병력을 나누지 못하고 똘똘 뭉쳐다님 - > 한방쾅 싸움
= 역전의 여지가 적음, 치고박는 맛이 없음, 다양한 운영을 하기 힘듬
= 테저전만 재미있고 토스가 들어간 타종족전은 다 재미없어짐.
문제점 3. 유닛이 강하지는 않은데 만능이고 컨이 쉬움(집정관, 추적자, 거신) - > 하위레벨에서 어택땅만 해도 통하고 컨 어느정도만 해도 강함 -> 최상위레벨에서 유닛의 능력치 극대화가 안되서 저그 테란에게 탈탈 털림
이래서 거신 삭제나 차관 변화를 군심에서 그리도 바랬는데 별로 변한거 없는거 보면 공유도 마찬가지일 것 같다. 테프전은 특히 제일 재미없는 경기로 계속 남을듯. 한쪽이 유리하면 잘 역전 안됨. 그나마 테란은 하는데 토스는 역전 테란이 발교전 안하면 안나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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