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Narae_판타지
작성일 2013-08-26 19:51:17 KST 조회 97
제목
그래서 패치도 칼너프패치보단 가능성의 패치를 하는게 좋음

제가 오늘 오전에 썻지만

밸런스맞고게임양상도다양하면 (최고)

밸런스는그닥이여도게임양상이다양하고박진감있다  (그래도좋다)

밸런스는 어찌 맞는데 게임양상고착화 (재미없다)

밸런스도안맞고게임양상은고착화 (최악)

 

따라서 패치도 이거 쎄니깐 너프 저거 약하니 버프 이렇게 단순무식하게 저울추 맞추는 패치로 갔으면

진작에 게임망하고도 남음

 

대놓고 칼너프,버프보다 상대종족의 이유닛에게 상대할수 있는 가능성을 주면 어떨까

이 점을 패치하면 이러한 체제나 조합을 이 유닛을 상대로 뽑는게 가능해지지 않을까? 하는 식의 가능성만

열어두는 간접패치가 제일 바람직해 보이고 어떤면에서 dk가 이점을 어떤경우에선 잘해준 점도 있음

 

근데 뭐 어찌해도 답도 없는 사기나 쓰레기는 버프하거나 너프하는게 답인 어쩔수 없는 경우도 있죠

근데 그런게 아닌데도 칼너프,칼버프 해서 오히려 게임이 재미없어진 경우도 있고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