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CvTal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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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8-31 11:24:43 KST | 조회 | 423 |
제목 |
초보 정착을 위해 매번 주장하는 설계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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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막 확장(수동)
이걸 정말로 일일이 눌러줘야만 게임이 돌아가도록 해야 하는가?
점막 하나당 확장단위를 대폭 늘려서 초보들도 아 이거 박으면 우리땅이 늘어나는구나
정도의 인식을 줘야 할텐데
애벌레 펌핑(수동)
이걸 매번 시작부터 끝까지 삼십초마다 직접 누르도록 만들어야만 했는가?
제때 반복적으로 누르지 못하면 생산이 안된다는 거 오히려 스1 저그보다 생산이 불편하면 불편했지....
시간 증폭(수동)
이걸 굳이 초반부터 빌드차이를 확확 가를정도로 설계해야만 했는가?
- 즉, 이것으로 업그레이드와 생산을 단축시키는 용도로 중반부터 쓰이면 모를까
초반 자원량부터 건드리는 설계를 했어야 했는가?
지뢰
한번 타격받으면 다음 보충이 오기까지 40초는 걸리는게 사실인데 그사이에 지뢰 쿨은 다시 돌아있고
지뢰면 지뢰답게 밟으면 범위로 터지게 하든가...
기갑병
방사형 대미지 어떤놈이 생각했냐
어택땅이 최고의 효율을 보여주는 방사형 밀집전술 ㅡㅡ
거신
리얼 이색x는 대량학살무기이면서 스텝을 밟네 이크 에크
얘같은경우는 컨에따라 dps가 바뀌기보다는 일정 유닛(5기라든지)에게 동시데미지
이런식으로 공격을 줘야하지 않았을까
이러면 어느정도 예측가능한 전장이 됨
발키리는 고장이라도 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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