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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갓정점
작성일 2013-10-02 14:07:54 KST 조회 329
제목
근데 스1 은 참 잘 만든게 저그가 인구수가 더 적어도
싸움이 되는 경우가 많앗지 스2 는 그게 안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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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EVERGREENZ (2013-10-02 14:08: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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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그렇습니다
아이콘 파란도끼 (2013-10-02 14:09: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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늬예늬예
아이콘 페르카드 (2013-10-02 14:17: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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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퀴 인구수 1로 만들면 그게 스2에서도 재현이 되겠지 하지만 밸런스는 망
법칙의지배자 (2013-10-02 14:17: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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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까 겜이 노잼임 ㅋㅋㅋ
overlimit (2013-10-02 14:36: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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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그게 잘 만든 거라고 생각 안하는데요.
플레이 스타일은 스타2가 종족 특성을 잘 살렸다고 해요. 저그는 물량의 종족답게 200 빨리 채우고 소모전하는게 진짜 저그스럽다고 생각하고, 스타1 테란의 방어하다가 한 방은 소수 정예의 이미지가 강한 프로토스에게 더 맞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설정 상에서도 열세인 테란은 여기 치고 저기 치고 기동력을 활용한 게릴라 플레이가 진짜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다만, 인구수 200이 스타1에 비해서 다소 초라한 건 아쉬워요.
유닛의 인구수가 대체로 늘어났고, 각 멀티마다 가스통이 1개씩 늘어나서 일꾼을 더 붙여야 하니까요. 자원 세 군데에서 채취한다고 해도 인구수 9 만큼은 병력으로 못 뽑는 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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