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EVERGREENZ
작성일 2013-10-06 14:04:12 KST 조회 193
제목
DK는 어떤 테저전 경기 양상을 원할까요?

지금은 마인오닉 vs 뮤링링으로 끊임없는 교전으로 


한방 꽝 양상을 줄인건 아주 성공적이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마인오닉 vs 뮤링링 나온다는건


경기 양상이 상당히 고착화되어서 변화할 기미가 적다는 걸 의미합니다


이번 밸런스 패치 고려에서 땅거미 지뢰는 범위피해 면적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이걸로 중반까지의 마인오닉 뮤링링 체제를 유지하면서 (천공발톱 타이밍은 상당히 앞당겨 질거라 예상)


어느 순간부터 저그가 물량과 힘을 압도하기 시작하고, 거기서 앞당겨진 천공발톱 때문에 


자연스럽게 늘어난 군수공장 기술실로 레이트 메카닉을 유도할 거라 예상해 봅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Gabrielus (2013-10-06 14:05:3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번에 인터뷰했을때 정말 궁극적인 목표는 바카닉으로 알고 있음
바이오닉 운영측면에 필요 순간에 토르(뮤탈이 많다거나, 울트라가 뜬다거나),탱크,지뢰를 섞으며 수비와 공격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