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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RPGLauncher
작성일 2013-10-08 22:30:04 KST 조회 299
제목
근데 스2에 비하면 블리자드 올스타즈는 정말 쉽게 만드는 건데
롤이나 도타2와 도대체 얼마나 더 차별점을 두고 잘 만들려고 개발 기간이 긴건지 모르겠네요. 아무리 잘 만든다고 해도 이미 롤과 도타2라는 괴물들이 AOS 장르를 선점하고 있는 것도 무시를 못하는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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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음란마귀 (2013-10-08 22:30: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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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리한 모델링에만 6개월이라네요
아이콘 이뉴이트 (2013-10-08 22:31: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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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그것때문인지 스2 맵에디터의 제한이 있어서인지 클라이언트를 새로만들어 별도의 게임으로 만든다고 스2 유즈맵이라고했다가 완전 갈아엎었잖아요
아이콘 어그로중독자 (2013-10-08 22:31: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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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처럼 장르 종결급으로 욕심을 내나
아이콘 파란도끼 (2013-10-08 22:45: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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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엇이나 밸브처럼 기존 AOS 제작자를 고용한 것도 아니라서 경험부족때문에 헤매고 있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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