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클래식유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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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12-30 18:21:07 KST | 조회 | 153 |
제목 |
리드 디자이너 잘못 골라서 이 모양인거지 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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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2 초창기 생각하기도 싫다.
전쟁초원 같이 엎어지면 코 닿을만한 거리의 맵에다가 차관 60초인가에 불곰 충격탄 기본 장착 등등...
원인은 리드 디자이너인 더스틴 브로더의 게임 개발 철학
그리고 그는 C&C 만들던 사람.
스2 처음 해보고 딱 든 감상이 스타가 아니라 커맨드 앤 크래프트 하는 기분.
여태까지 스2 가지고 팬덤끼리 토론하는거 지켜보면 결론은 시스템 문제로 귀결됨. 시스템 갈아 엎어야 된다고.
맞는 말임. 겉모습만 스타고 알맹이는 C&C니까 스타다워지고 싶으면 다 갈아 엎어야지.
DB가 이번에 HOS 도 리드 디자이너 맡았던데... 참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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