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곽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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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1-19 11:04:48 KST | 조회 | 158 |
제목 |
인터페이스가 쉬워져서 컨트롤이 평준화 됐다라는 건 큰 착각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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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페이스가 쉬워진 만큼
교전 내에서 놓치기 쉬운 진영짜기와
스킬샷의 레인지 계산 (롤은 이것도 범위가 나오는데)
그리고 스킬의 조합
유닛조합에 따라 상성에 맞는 일점사 컨트롤+살리기 위한 회피 스킬 컨트롤 혹은 무빙
거기에 메인 교전과 함께 별동대 동시 타격 컨트롤
생산이 쉬워진만큼 각 유닛들의 스킬들을 더 정밀하게 쓰는 컨트롤이 필요해짐.
프로들도 방송경기에서 저거 100% 다 못해서 지는 경우도 허다한데
일반 아마추어 게이머들이 컨트롤이 평준화됐다고 얘기하는 건 웃긴 소리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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