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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Tyrant_is_back
작성일 2014-02-14 02:50:17 KST 조회 337
제목
스1이 물량 뽑아내기에 중점을 뒀다면

스1이 그 불리한 인터페이스에서 물량뽑아내기 싸움이였다면


스2는 인터페이스의 발전으로 물량뽑아내기는 훨~씬 쉬워졌지만 그만큼 게임이 스피디해졌고 컨트롤 요구치도


확 올랐음. 


또, 상성관계가 있긴 했지만 물량만 압도적으로 잘뽑아낸다면 단순물량으로 조합차이를 극복할 수 있기도 했고.


도재욱보면서 그걸느낌.. 온리 질럿드라군으로 템 아비터 없이 테란의 33업 병력과 계속 소모전 하면서 밀어냄.


반면에 스투는 조합싸움 컨트롤싸움이 중점이기에 조합만 잘되어 있다면 130으로 200미는 모습도 연출이 됨.


스2가 인터페이스 편해졌다고 쉬워졌다는건 ㄹㅇ 개소리.. 어느 게임커뮤니티 보고있는데 스1이 스2보다 쉬워서


존나 시시하다는 글을 봣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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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prism nana (2014-02-14 02:52: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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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사람은 리듬게임하듯이 생산건물 찍고 생산 타다다닥 누르는 재미로 한듯... 차라리 리듬게임을 하지.
아이콘 Tyrant_is_back (2014-02-14 02:52: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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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전 그렇게 생각은 안합니다
스1도 지금해도 재밌거든요 ㅎㅎ 단지 넘 불편할뿐...ㅜ
아이콘 라우드니스 (2014-02-14 03:30: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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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2 병력생산 인터페이스 편해져서 불편해진거 하나가

스1 때는 화면지정으로 생산해야 되니까 어쨋든 본진간 김에 건물도 지어서 매크로들이 한번에 됐는데

스2는 번호 하나에 지정해서 화면이동없이 병력생산을 하다 보니까 아차 하면 건물 짓는 타이밍 넘어가서 인구수 막히고 있음
아이콘 작업관리자 (2014-02-14 03:50: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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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에서 위엣줄 스1이 스2보다 -> 스2가 스1보다
로 정정하셔야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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