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Tyrant_is_back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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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3-05 20:52:19 KST | 조회 | 268 |
제목 |
멸뽕이 왜 막기 어렵냐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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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생더블이나 재련더블하고 정석타이밍에 오는 3멸자7차관뽕은 솔직히 원이삭급 역장치는 토스플레이어가 아닌이상 게이머들도 정찰만 하면 왠만하면 다 막을꺼임. 히드라 쓸수있는 여지도 생겼고 연수나 헤비테이션같은맵 말고는 맵도 많이 넓어졌고.
근데 시간왜곡은 둘째치고, 관덥이 발전되면서 4차관 찌르기하면서 멸뽕 뭐 이런것때문에 저그입장에서 되게 까다로운거임.. 4차관 찌르기를 완전 배제하면 바퀴소굴없이 다이렉트로 빠른 번식지올리면서 히링으로 막으면 감사인데,
또 완전배제란게 사실상 힘들기때문에 4차관을 바링으로 몰아내면 그거 귀환으로 살려가고 2차뽕 나오는거...
이런게 진짜 되게 힘든거같음
역러시는 왠만한 규모는 광자과충전으로 카바가 되니까 꿈도 못꾸는거고 찌르기막히면 귀환타고....
심리전이나 정찰전에서 토스우위가 되니까 엇박자 타이밍 뽕 이런것도 졸라 많이나오고...
모선핵이 진짜 없으면은 안되는유닛인데 여러모로 골치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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