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Core i7 382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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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3-05 22:14:44 KST | 조회 | 190 |
제목 |
히드라가 왜 그동안 잉여취급이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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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래 목적. 다른 놈들이 대신 맞아줄 때 최대한의 화력을 노린다.
당연히 어떤 사용가치가 있으면 기회비용/리스크가 있는 법인데
그동안의 히드라는 기대이익 대비 리스크가 지나치게 큰게 문제.
근데 어디까지나 이제까지 봤던걸 보면 알겠지만,
기대이익을 늘리는 것보다 리스크를 줄여주는 식의 패치가 훨씬 더 큰 영향력을 줬다는 걸 생각해야함.
히드라패치는 딜 자체를 더 세게 하면서 기대이익을 더 늘리면서도,
엄연히 유리몸이라는 약점 자체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최소한 상대하는 입장에서도
명확한 대처해법의 여지를 남겼다는 점에서 그 의의가 있음.
게임에서 이거도 좋게 하고 저거도 좋게 하고 둘다 고르게 라는 건 둘중 하나의 결과를 낳음.
'이도저도 아닌 잉여' 'OP'
그래서 특성을 찍을 때나 스텟을 찍을 때도 본래 성향에 맞는 속성들에 몰빵을 하져.
부족한 부분은? 다른 유닛들이 채워주는 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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