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포레버]쥬얼리입니다.
estv에서 주최하는 클랜연승전에 참여하게되었는데 3월 13일 목요일 aLive와의 연승전에서 프로카드가 2명이 나왔다고 타클랜에서 항의가 들어왔다고 했었습니다.
먼저 상황을 설명드리자면 '감자' 선수는 ivd게임단에 소속되어있는 프로선수지만 'akari' 선수는 노다이스 게임단에 소속은 아니며 계약예정 선수일 뿐이고 아직 계약이 되지않았습니다.
3월 14일에 저희에게 BJ정연수가 다른클랜에서 항의가 들어왔다고 하여 저희는 계약 예정이지 아직 계약되지 않았다고 해명하였으나 팀리퀴드에 소속으로 나와있기 때문에 인정될수밖에 없다는 주장에 일을 크게 만들고 싶지않아 스스로 빠지겠다고 했습니다.
그러던중 aLive와의연승전에서 한이석 선수분이 프로카드로 나오셨고 김강빈 선수도 출전을 하였습니다. 뒤에 안 사실이지만 김강빈 선수는 dust게임단에서 탈퇴한 후였지만 팀리퀴드에 dust게임단에 소속되있는 걸로 나왔습니다.
아직 팀리퀴드에 효린님이 소속되있는걸로 나와서 효린님은 규칙 위반이 아니고 왜 우리만 규칙위반이냐고 했는데
BJ분께서 바로 얼라이브 클랜에 "포레버에서 얼라이브 클랜 프로게이머 2명 썻다는데 혹시 한이석선수를 제외하고 다른선수를 내보내셨나요?" 라고 앞뒤 상황을 잘라먹은채 마치 포레버에서 항의가 들어왔다는 어조로 말을 한거같습니다
말이 되나요 ? 저희클랜에는 다른클랜에서 항의가들어왔지만 절대 익명이라고 밝히지 않았고 저희 클랜에서 항의를 한것이 아닌 왜 우리만 규칙위반이 되냐 이렇게 말을한게 얼라이브에게 '포레버에서 프로카드 2명썻다더라' 라고 앞뒤를 다 잘라먹어버리고 당당히 밝혀버리며 클랜끼리의 갈등을 빚어내나요 ?
Akari선수도 팀 리퀴드 명단에 명시되어있다 라고 따지고 나오시는데
위에 사진을 보시면 "눈에 보이는건 소속되어 있는거잖아요" BJ정연수 님께서 직접 말씀하신겁니다.
눈에보이는건 소속되어있다면 효린님 또한 눈에보이는건 소속되어있습니다
ESTV공지란에 직접사과를 했다고 올라와있는데 저희는 인정할수없는 사실이므로 사과를 한적은 없습니다.
애매한 공지로 어느한쪽은 납득이되어 규칙 위반이 아니고 한쪽은 납득이 안되니 규칙위반이 되는게 말이되는 규칙입니까 ... ?
얼라이브 클마님과 면담해본결과 BJ정연수 이분이 저희와이야기를 할때는 자신이 판단한게 아닌 PD님이 판단해서 전해주는것일 뿐이라고 하였지만 얼라이브 클마님과 이야기할때는 자신이 납득 했으니 알겠다고 하였다고 합니다.
몰아 붙이고 따지는건 저희에게 직접적으로 하였으나 불리한 말이 나올때마다 직접 PD님한태 말씀하라고 자신은 권한이 없다고 책임 회피하는것이 이해가 불가합니다.
클랜원과의 불화때문에 클랜을 탈퇴한후에 저희에게 제재를 가하고 다른클랜 건의는 익명이며 저희가 왜 우리와 같은 상황이었는데 프로카드가 2명이되어서 제재를 받아야되었느냐라고 할때는 그쪽클랜에 가서 앞뒤를 잘라먹은채 말해버려 클랜간의 갈등을 만드는 BJ에게 직접적인 사과와 사과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마치 인청했다는듯 사과를 했다고 공지글을 올린 estv의 불공정한규칙에 대한 정식 사과글을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