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AQUA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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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4-12 02:33:14 KST | 조회 | 468 |
제목 |
진짜 100번을 말해도 못알아들을 너희들이라 마지막으로 말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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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DK가 레더로 통한 유닛 밸런스 통계로 했었다면 왜 자날이 시작되고 군심 현재에 와서도 그 밸런싱이 왜 맞춰지지 않은건 왤까?
늬들이 말하는 레더 밸런싱 그렇게 누누이 말하고 이야기해도 되기나 한거냐?
솔직히 보면 입스타도 많아보인다.
링크도 가서 봤는데 나는 저런식의 밸런싱도 필요하다고 본다.
프테저를 봐도 생산력은 테란이 계속 뒤지고 공중전에서도 테란에게 OP유닛은 주어지지도 않았다.
저그에겐 뮤탈과 타락귀가 있고
프로토스에겐 불사조와 공허포격기가 있고
테란은 바이킹과 벤시가 있다지만 벤시는 활동할 수 있는 시간이 극히 제한적이고 바이킹은 프로토스의 거신이나 공중전으로 갔을떄 그리고 저그전엔 테란이 메카닉체제일때 라던지 극후반엔 밤까마귀,바이킹,배틀조합으로가지
단일 유닛으로 테란 공중유닛이 활약하는건 있지도 않다.
누가 레더로 통한 밸런싱이 답이라고 만든 사람
규칙으로 그렇게 정하자고 하는 사람이 있음?
무한맵???
짜퉁?
단지 게임을 보는 차원에서 레더가 더 재미가 있으니까 하는 것이지.
유즈맵도 아니고 무한맵은 정답아니고 레더가 정답이다 라는건 말도 안되는거지.
솔직히 초보자들이 하기 쉬운건 무한맵쪽이야 차라리 전문화 된건 레더맵 쪽인거고
밸런싱 테스트 할때는 훨씬 단순한게 확실히 알아볼 수 있다는게 게임을 제작할때도 대결구도의 게임은 그런식으로 다 밸런싱을 테스트 해보는 법인데 무한맵으로 한다니 어이가 없다 말도 안된다라는건 그냥 게임을 할줄 밖에 모른다라고막게 안보인다라고 생각이 되네.
게임을 하는 차원에선 스타일에 따라 다르겟지만 하는것으로 따지면 무한맵이나 레더나 똑같다라는 사실을 여기선 아무도 모르는것 같네....
뭐 여기서 100번 말해봣자 날 병O취급 하는 모양이고 이게 이런곳이다라고 익히 들었는데 잘 알게 된 순간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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