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flyingshoe | ||
---|---|---|---|
작성일 | 2014-05-28 02:21:48 KST | 조회 | 277 |
제목 |
다만 e스포츠에서 대기업팀이 갖는 가장 큰 메리트.
|
안정적인 스폰.... 급여 복지.. 등등을 제쳐두고서라도
e스포츠의 가장 큰 한계는 어찌보면 연고지가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뭐 통신사더비다... 롤클라시코다 뭐다... 이거 더비가 아니고 라이벌전입니다..
연고지가 없어버리니 리그를 거시적으로 보았을때 만들어질 스토리라인에서
가장 재밌는 것이 라이벌인데 그 라이벌을 실력이 비슷한 라이벌로 하는건 어디서든 가능하나
연고지와 관련된게 없어서 모기업의 이해관계로 만들어낸 것이 통신사 더비이죠...
뭐 LG U+가 프라임을 인수하고, 애플 아이폰게임단으로 mvp를 인수하지 않는 이상
저런 스토리 더 만들기 힘듭니다..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