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D.K]
작성일 2014-06-20 19:30:22 KST 조회 281
제목
방태수처럼 저렇게 싸울때 바퀴 무빙시키는거
바퀴싸움에서 무빙하면 무조건 진다고 여기 글에서 본거 같은데...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OvO (2014-06-20 19:31:12 KST)
0↑ ↓0
센스 이미지
공격하고 공격 딜 생길 때는 좋은 진영 만드는 게 좋아요
아이콘 돌아가시겠네 (2014-06-20 19:31:5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똑같은 유닛으로 다이다이하는데 무빙하면 당연히 지지 않나... 진형이 너무 안좋은 경우 빼곤;

사거리 똑같은 유닛끼리 싸움하는데

내가 노는 유닛이 있으면 상대도 노는 유닛이 있는건데
아이콘 Signification (2014-06-20 19:32: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거 하는 방법이 선공을 한 측에서 저러면 진짜 유리해져요.

공격 딜레이가 자신에게 먼저 돌아오는데 거의 2배 병력으로 치는거니까요.
Ketsui (2014-06-20 19:32:4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무빙하면 오히려 더 처맞음
아이콘 돌아가시겠네 (2014-06-20 19:33:3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Signification // 그 대신 후공측 뒤에서 노는 바퀴한테 먼저 얻어맞지 않나요?
아이콘 Signification (2014-06-20 19:35:1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묘하게 때리는 딜레이가 있어서 후공이 쳐도 앞줄 바퀴가 줄줄이 죽진 않으니까요.

결국 빨피 차이로 바퀴가 살아남고 그게 계속 누적이 됨
아이콘 Signification (2014-06-20 19:35:3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바퀴가 나쁜점이 그건데 공격 딜레이가 길다보니 빨피차이로 못죽이면 손해가 크죠
아이콘 Signification (2014-06-20 19:35:4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어쨋든 그렇게 되더라고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