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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적당새
작성일 2014-07-02 14:52:11 KST 조회 271
제목
블리자드는 항상 후반유닛 상향하면 수비 후반게임만 나와서 안된다던데

뭐 후반유닛이 이미 나름 강력해서 토르같은놈들의 몇부분빼고 더 상향할데가 안보인다는 말은 저도 공감을 하지만


정말 적당히 상향해도 무조건 후반게임만 나와서 재미없어지는게 사실일지는 실제로 일어난적이 없으니 알 수 없다가 맞지 않나 싶네요


무감타경우는 한쪽만 세니까 그런거고 양쪽이 후반이 있으면 다를거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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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아르노르 (2014-07-02 14:53: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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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감타가 테란만 씹은게 아니라 똑같이 후반 강한 토스를 씹어먹었다는걸 생각해보면
아이콘 T.mc메카닉 (2014-07-02 14:53: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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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로 후반을 가도 재미있을려면 한쪽이 방어,한쪽이 공격을 해야 되는 구도로 만들어야 됨
양쪽 다 방어가 최악의 구도고
갈아타길잘했어 (2014-07-02 14:54: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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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종족이 다 후반쌈이 좋고 후반운영이
똑같이 좋으면 후반 가기 전에 공격을 한다는 것 자체를 안하겠지
아이콘 T.mc메카닉 (2014-07-02 14:55: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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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까 타이밍상 공수전환 이 잘이뤄줘야 되고 이게 잘되면 그건 성공한 종족전임
예를 들어 스1저테전 같은 경우
아이콘 Champion_JD (2014-07-02 14:55: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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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이좋으면서 초중반도 좋으면 충분히 다양하게 나오겠지많은
나한테이러면아니되오 (2014-07-02 14:55: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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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스1때도 모든 종족의 후반이 다 좋은건 아니었음. 그렇다고 서로 공격을 안한것도 아니고. 그냥 스2의 특성이 그런듯. 이건 간단한 패치로 조정될 문제가 아닌듯.
아이콘 적당새 (2014-07-02 14:55: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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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프전 모선의존의 자날토스가 똑같이 후반 강함은 아닌거 같음
정말 양쪽이 수비만 하려나?
아이콘 Champion_JD (2014-07-02 14:56: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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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프전보면 딱히 그렇지도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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