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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저바보가뭐래
작성일 2014-07-06 16:32:35 KST 조회 304
제목
ㅌㅅㅁㄹ긔님 글에서 저는가장궁금한게..

아까 댓글 단거 모아서 다시 쓰는거에요


우모 가 추미로 카운터가 되는 유닛인가요? 김유진선수였나? IEM에서 짝지선수상대로 우모로 바이킹 녹이는거봤는데 잡는속도가 아주 ㅎㄷㄷ 하던데.. 왠만해선 밤까가 환류든뭐든 짤리거나 뒤로빼거나 하지않나요?



그리고 후반 싸움은 피지컬난이도가 굉장히 영향을 미칠것같은데.. 너무 테란만 일방적으로 마법컨을 많이 요구하는 것아닌가요? 추미에 야마토에 저격에 이엠피에 허리돌리기에 국방?(쓰이나요?)도 눌러줘야되고... 이래가지곤 추가생산 하는 시간도 빠듯할듯한데.. 제가 본경기에한해서 토스는 테프전 후반가서 하는 마법컨이라고는 환류하고 폭풍아닌가요?


아 물론 저는 관전러라 겜알못..;;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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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토스마레긔 (2014-07-06 16:34: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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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우모는 야마토+추미가 이기는게 맞고..
전순이 못나오는 이유가 폭풍함 때문이라서 그걸 국방으로 씹어야되요.

글고 마법의 종류가 많다고 컨이 어려워지는건 아님.
테란은 과거부터 유닛의 무빙위주로 컨을했고 토스가 마법위주로 컨을 했는데

숫자로 치면 거의 똑같아요

전순, 유령, 밤까마귀 ( 마법유닛 3가지 )
파수기 모선핵 고위기사 ( 마법유닛 3가지 )

토스도 이거 하면서 점멸 + 불사조 중력자광선 + 점사 이런거 다 되요.

허리돌릴 필요가없어지면 마법컨하는건 그닥 어려운게아님.
아이콘 Azure.768 (2014-07-06 16:35: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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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모 뒤로 빼면 추미 안맞아요
아이콘 Azure.768 (2014-07-06 16:35: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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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업 안된 대군주도 피하는게 추미라
아이콘 Azure.768 (2014-07-06 16:35: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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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마토 이엠피가 무섭지 추미는 맞는 토스가 병신
아이콘 토스마레긔 (2014-07-06 16:36: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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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마토 얘기 본문에 분명히 했고

야마토와 추미는 무조건 동시에 꽂히는데 추미만 피하겠다고 뒤로 빼면 그동안 우모가 할 수 있는 딜은 없고 야마토만 맞는 결과가 나와서 일방적으로 손해봐요.

추미를 피하겠다고 우모를 뒤로 빼는건 자살행위임
아이콘 아스투노잼 (2014-07-06 16:37: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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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우모가뒤로빼면 바이킹한테털리지않나요
아이콘 토스마레긔 (2014-07-06 16:37: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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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킹에게도 털리고
아이콘 Azure.768 (2014-07-06 16:42: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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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마토 맞으면 어떰 에너지가 무제한으로 나오는 것도 아니고 실드 채우면 되지
8월중으로_신제품출시 (2014-07-06 16:43: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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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업안된 대군주도 피한다는 많이 나갔다
아이콘 아스투노잼 (2014-07-06 16:43: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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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야마토두방씩갈기지않나
8월중으로_신제품출시 (2014-07-06 16:43: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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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토스유닛중에 야마토 맞아서 버티는 유닛이 사실상 전무함.
다 한방 아니면 거의 반파수준인디.
아이콘 발랄라이카 (2014-07-06 16:46: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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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발 밤까 전순 조합 만들어졌으면 좋겠넿ㅎㅎ
아이콘 저바보가뭐래 (2014-07-06 16:46: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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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ㅎ그렇군요... 근데 제가위에서 언급한건 한순간의 교전중에 동시다발적으로 사용하는 종류아닌가요?
후반가서 토스가 쓰는 마법컨이라고는

파수기라곤 수호방패 (타겟팅X)에 단일유닛의 두종류밖에 안되는 스킬(스톰, 환류)인데.. 모선핵 시간왜곡은 교전직전에 보통 펼치는것인데다가 유닛 지정이 아닌 땅위에 뿌리는 형식이고..
근데 저격 야마토 추미는 죄다 특정유닛 타겟팅 요구하는거라... 근데 겜하시는 분이 별로 어려운게 아니라고한다면 뭐 ..
아이콘 저바보가뭐래 (2014-07-06 16:47: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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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다가 스킬쓰는 유닛의 종류도 다 다르고 하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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