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T.mc메카닉
작성일 2014-07-23 10:47:12 KST 조회 291
제목
지뢰패치 관련 dk의 의견 종합.txt
그리고 반대의 예를 들어보자면 땅거미 지뢰같은 경우
군단의 심장으로 넘어왔을 때
테란 vs 저그에서 문제가 된다는 피드백을 많이 받았거든요.
선수들도 많은 피드백을 주셨고 커뮤니티 쪽에서도 마찬가지고요.
저희가 보기에도 정말 너무 강해서 '패치를 해야겠다' 이렇게 돼서 하향을 하게 됐는데
그때같은 경우는 조금 더 기다리고 선수들한테 맡기는 게 좋지 않았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땅거미 지뢰가 그 시절에 나왔을 때
테란이 물론 저그 상대로 많이 이기긴 했지만
경기 양상을 보면 10분대부터 게임 끝날 때까지 계속 교전이 일어나고
액션이 계속 있고, 이런 재미있는 경기들이 많이 나왔기 때문에
좀더 기다리면서 상황을 두고보는 게 좋았을 것 같다고 생각하고 있고요.


땅거미 지뢰같은 경우 중반과 후반을 동시에 강화시킬 수 있는
그런 점들에 동의해서 일단 땅거미 지뢰를 먼저 테스트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했고요.
그리고 선수들 피드백을 들어보면 테란 vs 프로토스보다
테란 vs 저그가 좀 더 심각하다는 피드백을 많이 받고 있어서,
그리고 저희가 게임을 체크했을 때도 비슷한 생각이어서
저그전에서 중반과 후반 둘 다 테란이 강해질 수 있는
그런 변화를 생각했고, 프로토스전에서는 중반만 도움이 되긴 하지만
그래도 두 종족전 모두 도움이 되기 때문에 그렇게 결정했습니다.


40데미지가 동일하게 1.75 범위 안에 들어가게 바꾸고,
쉴드 데미지는 아직 남겨두고,
이런 식의 생각은 예전에 저그 vs 테란에 사용되었던 지뢰를
돌려놓는 것도 있고, 프로토스 상대로는 그 시절에 크게 사용되지 않았기 때문에
쉴드 데미지를 남겨 두면서 양쪽 매치업에 둘 다 도움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이런 식으로 생각을 하고 있고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