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나한테이러면아니되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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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7-30 21:34:50 KST | 조회 | 426 |
제목 |
스1은 완성도가 낮은 게임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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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완성도가 낮기때문에 오히려 더 롱런했던 이유도 되죠.
각종 버그라던가 언덕 데미지, 지형지물때문에 데미지가 안들어가는 경우, 리버 불발, 껌밟기, 일꾼 비비기, 뮤탈 뭉치기 등의
요소 덕분에 스1이 지속적으로 발전할수 있었던거죠.
스2에선 이런 요소가 없으니 단순 밸런스 논쟁이 가능한거고. 스1은 사실 밸런스 논쟁할것도 없는게 맵에 따라 다름.
패치를 안하니 지속적으로 맵으로 밸런스를 맞출수밖에.
맵으로 밸런스를 맞췄다는것만으로도 맵 제작자들의 공헌도는 높게 사야할듯. 웬만한 이해없이는 그런거 힘들었을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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