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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슈퍼마린GG
작성일 2014-10-04 23:43:21 KST 조회 302
제목
문뜩 생각해 낸건데..

만약에 스2에 낮/밤 존재 하고 낮/밤 시야 틀리게 적용하고 밤에 낮처럼 미네랄 소모 해서 시야 확보 하는 기능(예를 들면 유닛마다 미네랄 5원) 있으면 좀 더 박진감 있지 않으려나.. 전략도 좀 더 다양해 질 것 같고.. 야습이라는게 존재 하자나용.. 야습하는 사람은

그만큼 미네랄 투자 해서 시야 반경 낮처럼 확보 하고 움직이고 예를들면 2~3분 마다 30초 정도의 밤이 오는 거임.. 이렇게 하면

게임이 조금 복잡해 질 수는 있지만 대신 다양한 전략들이 등장해서 좀 더 재미를 줄 것 같은데.. 대신 전체적인 유닛 생산 시간

비용등 밸런스 패치가 이뤄저야 하니 시간이 걸릴 듯.. 공허의 유산때 유닛만 추가 시키지 말고 이런 시스템 좀 도입 하면 좀 더

다양한 전략을 체험해 볼 수 있을 듯.. 님들 생각은 어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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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Dreamsky (2014-10-04 23:44: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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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3에 얼추 비슷한 기능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정신없을듯
슈퍼마린GG (2014-10-04 23:45: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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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머들은 머리 아파 지지만 보는 사람은 엄청 재밌어 지죠 ㅋㅋ
지뢰디텍팅추가요 (2014-10-04 23:45: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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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복잡해서 리얼 망겜될듯
아이콘 Jyn (2014-10-04 23:49: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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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3에는 밤/낮기능이 약간 패시브같이작용햇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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