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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토스마레긔
작성일 2014-10-10 17:59:08 KST 조회 200
제목
난 그냥 지뢰가 로또형 유닛이란게 싫은데

컨셉 자체가 매우맘에안듬;

이건무슨 "한번만 터져라!!"를 외치며 뽑는 유닛인데 이게 진짜 당하는 사람입장에서는 혈압오르게만드는 놈이라.

 

토르패치된 이후 해불기갑토르도 쎄지만

이 경우엔 잘싸우는 쪽이 이긴다고보는데

 

지뢰쪽은 승패의 50%는 운이 차지함;

제대로 터지면 운이 좋은거고

쪽박나거나 딜레이 이상하게 길어서 안터지면 망한거고

역대박으로 해병쪽으로 튀면 존망한건데

 

이런 컨셉은 대단히 맘에안듬;;

 

특히 저그들은 자주겪는 상황인데

집중해서 교전하면서 유닛돌리다가보면 테란이 진출하다 빠지면서 다 못챙겨간 지뢰가 가끔 전혀 말도안되는 곳에

남아잇을때가있음;; 만발로치면 꿀광 옆에있는 언덕이라던가. 교전과는 동떨어진 장소인데 테란이 뒷라인으로 생각하고 깔아둔 지뢰를 회수 안해서 뜬금없이 그런데에 박혀있는 경우인데

이런데 박혀있으면 꼭 맹독이 돌아나가다가 그놈에게 20킬당하는 사태가 벌어지는데

이러면 바로 게임 꺼야됨.

 

테란입장에선 '와 이게 웬 횡재야'가되는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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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포니테일 (2014-10-10 18:00: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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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매번 말하지만 유닛 디자이너가 제일 맞아야됨
디케이가 문제가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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