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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YKlove
작성일 2014-10-19 01:49:34 KST 조회 227
제목
그럼 토르 지상 사거리업은 어떤가요??

그러면 후반 밸런스좀 개안아질거 같은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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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안녕숲새양 (2014-10-19 01:50: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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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라리 후반 버프하고 초반좀 너프해줬으면 좋겠음 ㅠㅠ 초반 너무쌤...
기적의수학가 (2014-10-19 01:50: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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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르 지상은 충분히쎄요 기동성이랑 공중이 약한게 문제구요
울레기쓰자 (2014-10-19 01:50: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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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에 토르를 왜써요?
14nm수율똥망 (2014-10-19 01:52: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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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까지 지상 원거리 유닛들 사거리 버프 준게 어떤 결과를 가져왔는지 알면
이런 주장 함부로 못 할텐데.
아이콘 YKlove (2014-10-19 01:53: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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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강력한 구간이 의료선 타이밍인데 10분에서 15분 사이 이구간인데 초반은 아니죠 중반이죠 중반 조금 너프 하고 후반 버프 해서 맞추어주면 전 오히려 더 환영입니다
아이콘 씨엔티내루미 (2014-10-19 01:53: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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멸자가 사거리1늘어나고나서 어떻게됬는지 생각해보셈;;
14nm수율똥망 (2014-10-19 01:54: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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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퀴 사거리 1 버프
멸자 사거리 1 버프
이게 어떤 결과를 낳았는지, 그리고 이 후 게임 양상과 기획에 어떤 결과를 낳았는지 생각해보삼
14nm수율똥망 (2014-10-19 01:54: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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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사거리가 긴 유닛들의 경우 늘어난 사거리만큼 밀집 화력 올라가는 비율도 장난아니게 늘어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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